LITTLE KNOWN FACTS ABOUT 무주리조트 스키강습.

Little Known Facts About 무주리조트 스키강습.

Little Known Facts About 무주리조트 스키강습.

Blog Article



겨울 시즌마다 수많은 강습을 하셨다네요. 갱상도 사투리로 차근차근 잘 가르쳐 주셨어요. 강습 내내 뒤에서 따라 내려오면서 문제점을 체크해 알려주었습니다.

자기가 사고를 당할 수 있어 하는 수 없이 그냥 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. 매너 있는 스키어라면 아래에 가서 넘어진 사람이 있다고 리프트 직원에게 얘기할 것이다. 직원이 바로 패트롤에 알리므로 기다리면 패트롤이 온다. 다가오는 스키어에게 소리질러 알릴 수 있게 위쪽을 바라보며 몸을 세우고 앉아 기다려야 한다. 누워 있으면 잘 안 보여서 치이기 쉽다. 고수일수록 스키복의 색상이 화려하고 초보들에게 일부러 화려한 색을 추천하는건 다 이유가 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발가락이 절대 구부러지면 안되고 살짝 닿는 정도가 좋습니다.

  - 스키부츠: 스키화는 발에 딱 맞게 신어야 합니다.(이상적으로는 빈틈이 없도록) 

   (속도 조절안되는 초보가 위에서 맹렬히 내려오는 모습이 보일 때는 예외 ^^)

  - 가능하면 왼발에는 체중이 실리지 않고 오른발에 많은 체중이 실리도록 합니다.

앙쥬미큐맘네 큰아들 중등이 된 기념으로다가 앙쥬군 보드강습을 시켜주었습니다.

또 소셜커머스 잘 뒤져보면 스키장 외부 렌탈샵에서도 리프트권, 렌탈을 패키지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도 있으니 잘 찾아보셈

숨고는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숨은 고수를 쉽고 빠르게 연결해드리는 전문가 매칭 서비스입니다.

그래서 다음 강습도 같은 선생님으로 요청드렸고, 제가 원하는 스키 스킬을 물어보셔서 전 초급 정도는 내려올 수 있으면 좋겠다~ 라고 했어요

  - 피곤하면 쉬세요... 비싼돈 들여 멀리까지 갔지만 피곤하면 쉬어야 합니다.

이것보다 더 두껍게 입으면 너무 더울수도 있음 ㅎㅎ 정~~말 가볍게 details 가는거면 몰라도 더 두껍게 입으면 땀질질 흘린당

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.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. 나중에 할게요

저기 사람들이 바글바글 모여있는 곳은 초보자 코스 (제우스, 주피터) +위에서 내려오는 상급자들이 모두 만나는 슬로프라

Report this page